태양은 다시 떠오르기 위해 진다. 힘내세요!

좋은글

~ 사 랑 ~

봉오리 2011. 10. 1. 16:33

    ~ 사랑 ~ 당신을 사랑하고 나는 온세상이 달라져 버렸습니다 허허벌판에 외로이 피어난 이름없는 들꽃도 이세상 모든것 들을 적셔주는 빗줄기도 이세상 모든것을 비추어주는 맑은 햇살도 이모든 것들이 이렇게 아름다운줄 당신을 만나기 전에는 몰랐습니다 당신을 사랑하고 나는 따뜻한 가슴을 가졌습니다 나를 찾는 많은 사람들도 내가 만나는 사람들도 작은 뜰앞에 화초들도 해맑은 햇살과 빛나는 별들 이세상 모두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진 가슴이 따뜻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당신을 사랑하고 나는 이세상 모두를 가지고 이세상 모두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 좋 은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