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은 다시 떠오르기 위해 진다. 힘내세요!

카테고리 없음

사랑이란......

봉오리 2011. 11. 20. 08:55



이시여! 내가 만약 당신 곁에 머문다면
당신이 가는 길에 방해만 될거에요
그래서 난 떠날 거에요
하지만 난 알아요
제가 한걸음 걸을때마다 당신을 생각할 거란걸요.
그리고 난 언제나 당신을 사랑할 거에요
 
년이 언제까지나 당신을 사랑할 거에요
괴로우면서도 즐거웠던 우리의 추억
그 모든 추억들 제가 다 가져갑니다
잘 가세요. 그리고 울지 말아요
제가 당신에게 필요한 사람이 아니란걸
우리 둘다 알잖아요
언제나 당신을 사랑하겠어요
 
제 우리 헤어지지만 난 언제나
당신을 사랑할 거에요
당신이 편안히 살길 바래요
그리고 당신이 꿈꿔왔던 모든 것을 가지길 바래요
그리고 당신에게 기쁨과 행복이 있길 바랍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당신이 절 사랑하길 바래요
나도 당신을 언제나 사랑할 거에요.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