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은 다시 떠오르기 위해 진다. 힘내세요!

친구님들방

˚。˚ㅅ└랑ㅎн。˚。이말밖엔

봉오리 2012. 3. 7. 19:59

           ♡━┯━┯━┯━┯━☆━┯━┯━┯━┯━┓
           ┠─ 당신은 그렇게 다가 왔습니다. ──┼♤┨
           ☆─ 아무런 소리도 ─┼─☆─┼─♧─┼─┨
           ┠─┼아무런 흔적도 없이 ┼─┼─┼─┼─┨
           ┠─♡─┼그렇게 다가와 있었습니다.─☆─┨
           ┠─♡─ 당신으로 인하여 ┼─┼♤┼─┼─☆
           ┠─┼살아가는 힘을 얻을수 있었고┼─♧─┨
           ┠─┼─┼사랑하는 방법을 알았습니다.┼─┨
           ┠─┼─당신은─┼☆┼─┼─┼─┼─┼♤┨
           ┠♧┼ 마음속에서 살아 숨쉬고 있었습니다.
           ┠─┼─ 아무런 바램없이 ┼♡┼─┼─┼─┨
           ┠─┼♡┼미치도록 사랑하고픈 당신... ┼─┨
           ┗━┷━┷♧┷━┷━┷━┷━┷━♤━┷━♡

       


      ┎─♣˚우ㄹı˚˚〃──────────────┒
           우ㄹı Øı쁜 ㅅŀ랑만 ㅎŀㅈŀ‥* ㉦♪ㅎh*
           ┖────────────────────┚

       

 

하얀미소가

     

  

♣어머니 / 김윤희(1981)♣

마음 하나 편할 때는 가끔씩은 잊었다가
  괴롭고 서러울 땐 생각나는 어머니
  젖줄 떠나 자란 키는 당신보다 크지만
  아직도 나는 나는 그 팔베개 그립니다
  지난 여름 정든 고향 개울가에서
  어머님을 등에 업고 징검다리 건널 때
  너무나도 가벼워서 서러웠던 내 마음
  아직도 나는 나는 잊을 수가 없어요

지난 여름 정든 고향 개울가에서
  어머님을 등에 업고 징검다리 건널 때
  너무나도 가벼워서 서러웠던 내 마음
  아직도 나는 나는 잊을 수가 없어요
  잊을 수가 없어요 나는 ~~~~

 

 


 

<꺽정카페 바로가기  http://cafe.daum.net/immstar>

 

 

 

 

 

    호감형 인간으로 거듭나려면 표정을 바꾸고 인상을 바꾸면 인생이 바뀐다! 어쩐지 호감을 주지 못하고 인간관계가 너무 힘들어 호감형 인간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다음에 유의하라! 첫인상을 관리하라! 면접을 볼 때 처음 15초가 합격을 좌우한다. 그래서 얼굴 이력서는 참으로 중요한 것이다. 밝게 웃어라! 항상 웃으면 자신도 상대방도 행복한 감정에 빠져 쉽게 호감을 느낀다. 눈을 봐라! 말하는 시간의 60퍼센트 이상 상대방과 시선을 맞추면 좋은 인상을 준다. 나만의 화장법을 만들어라! 화장도 인상을 좌우한다. 인간관계에 따라 화장도 달라져야 한다. 나한테 어울리는 색의 옷을 깨끗하게 입어라! 옷차림은 중요하다. 명품이 정답은 아니다. 적당히 깜박이고 바르게 앉아라! 눈을 너무 자주 깜박이거나 걸터앉으면 불안해 보인다. 밝은 목소리로 말하라! 목소리가 낮으면 어두워 보이고 너무 작으면 자신감이 없어 보인다. 칭찬도 가려서 하라! 객관적인 평가를 하다가 차츰 칭찬하는 사람에게 호감을 느낀다. 가까이 가라! 자신 있는 사람은 상대방 가까이 앉는다. 가까이 다가가면 호감을 준다. 자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라! 사람은 자주 부딪히고 만나다 보면 어느 사이에 호감을 느끼게 된다. - '표정의 심리학 / 마쓰모토 사토코' 중에서 -

 

 

 

 이른 아침 나를 기억하라



분노가 일어나면 밖으로 나가서
걷기 명상을 하는 것이 좋다.

신선한 공기와 싱그러운 나무와 식물은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다음 구절을 암송하며 수련해 볼 수 있다.

숨 들이쉬면, 분노가 내 안에 있음을 안다.
숨 내쉬면, 분노가 나임을 안다.
숨 들이쉬면, 분노는 불쾌한 감정임을 안다.
숨 내쉬면, 이 감정은 지나갈 것임을 안다.
숨 들이쉬면, 나는 평온해 진다.
숨 내쉬면, 나는 분노를 다스릴 만큼 강하다.

분노가 만든 불쾌한 감정을 벗어나기 위해
걷기 명상 수련에 심혈을 쏟아 본다.

발바닥과 땅이 접촉하는 것을 확실하게 알아채면서
매번의 발걸음과 숨쉬기를 조화시킨다.

이 구절을 암송하며 걸으면서 분노를 직시하여
관찰할 수 있을 정도로 자신이 고요해질 때까지
기다린다.

그때까지 우리는 숨쉬기와 걷기를 즐겁게 하면서
주변 풍경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다.

얼마가 지나면 분노는 가라앉고 우리는 보다
강해진 것을 느낄 것이다.

그러면 우리는 정면으로 분노를 관찰하기
시작하면서 그 본질을 깨닫도록 노력하는 것이다.
이른 아침 나를 기억하라중에서-------

 

 

 

 < 내 미소는 나의 명함이다.>
미소는...
내가 가지고 있는 가장 강력한 무기이다.

나의 미소는 강력한 유대관계를 맺고
서먹한 얼음을 깨트리고
폭풍우를 잠재우는 힘을 갖고 있다.

나는 이 미소를 끊임없이 활용한다.
나는 늘 제일 먼저 미소 짓는 사람이 되겠다.
내가 그런 선량한 태도를 보여주면
다른 사람도 그것을 따라하게 된다.

어떤 현자는 말했다.
"나는 행복하기 때문에 노래부르는 것이 아니라
노래부를 수 있기 때문에 행복하다."

내가 미소 짓기를 선택할 때
나는 내 감정의 주인이 된다.
낙담, 절망, 좌절, 공포는
내 미소 앞에서 다 사라져 버린다.

오늘 나는
행복한 사람이 될 것을 선택하겠다.
나는 감사하는 마음의 소유자이다.
과거에 나는 어떤 우울한 상황을 만나면
크게 낙담하다가 이제는 더 이상 그렇지 않다.

신선한 바람이
공기 중의 연기를 말끔히 걷어가듯이
감사하는 마음은 절망의 구름을 순식간에 없애버린다.

나는 남과 비교하지 않겠다.
나는 지금 이 순간 행복한 사람이다.
이런 감사하는 마음에는
절망의 씨앗이 들어설 자리가 없다.

하느님은 나에게 많은 선물을 주셨다.
나는 이 선물을 늘 고마운 마음으로 기억하겠다.
과거에 나는 아주 여러 번 거지의 기도를 올렸다.
늘 더 내려달라고 요구했을 뿐
감사하는 마음을 바치지 못했다.

나는 탐욕스럽고,
고마워할 줄 모르고 존경할 줄 모르는
그런 아이 같은 사람이 되지 않겠다.
나는 내 시력, 내 청력, 내 호흡
이 모들 것을 감사하게 받아들인다.

만약 내 인생에서
이것 이상의 축복이 찾아든다면
나는 그 풍성함의 기적에 깊은 감사를 드릴 것이다.

나는 매일 매일을 웃음으로 맞이할 것이다.
나는 내가 만나는 사람마다
미소로 맞이할 것이다.


나는 감사하는 마음의 소유자이다.
오늘 나는 행복한 사람이 될 것을 선택하겠다.


- 앤디 앤드루스, 폰더 글-

                  

'친구님들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댈 알지 못했다면~~  (0) 2012.01.08
좋은 인연   (0) 2012.01.03
새해 복 마뉘 받으세여^0^  (0) 2011.12.29
2011년 9월 29일 오후 02:59  (0) 2011.09.29